본문 바로가기
방송리뷰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 샤킬오닐이 등장? 이거 실화임?

by 친절한 재민 2019. 12. 4.

학교다녀오겠습니다는 JTBC의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연예인들이 실제 학교를 방문체험하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여러가지 컨셉의 활동을 한다. 그런데 최근 화제를 몰고온 이슈가 있으니 추성훈과 함께 샤킬오닐이 섭외된 것이다. 샤킬오닐이 섭외된 사실만으로 국내 뉴스에 많은 화재를 만들어냈다. 샤킬오닐은 도대체 어떻게 섭외하는건지... 피디님의 글로벌한 어마어마한 섭외역량에 박수를 보낸다. ^^

샤킬오닐 정말 맞나요? 외국인 배우 아니냐고 난리다.

그런데, 담당 피디님이 자신감 뿜뿜 하시면서 샤킬오닐 나온다고 미리 알려주신다.

소식이 빠르게 인터넷에 퍼지면서 댓글이 난리났다. 만우절 아니다. 밥 샵 아니다. 

진짜 샤킬 오닐의 등장에 선생님도 놀라고 학생들은 난리다. 

쿨하게 주먹인사 나누고.. What's up, men~ 강남의 주먹도 날아가고...

샤킬오닐이 좋아하는 슬랭, What up Cuz! 입에 착착 붙는다. What up Cuz!

요즘 방송좀 다니시는 것 같다. 애교를 부리신다.

이렇게 또 애교를 부리신다. 데헷ㅋ

소개하고 나갔다가. 빼꼼, What up Cuz~ What up Cuz~ What up Cuz~, 애교가 넘치시는구나. ㅎㅎ

샤킬오닐 페북에도 올렸다. 페친되셔서 검색해보시기 바란다.

그럼 이제, 제대로 컨셉잡고 방송 시작된다. 샤킬 오닐 가방들고 오셨네... ㅎㅎ 옛날에 샤킬오닐 모델이었던 리복제품들이 생각난다. 나는 바클리 가방이었지만 ㅎㅎ

그렇다. 사실, 추성훈 섭외도 화제가 되는 일이다. 추성훈이 누구인가 UFC 스타가 아닌가... 그러나 오늘은 샤킬오닐에게 존재감이 묻힌다.

오닐이 형 UFC 좋아하는 것 같다. 한번에 알아본다. 추성훈 일본에서 섹시야마로 불리나 보다. 아키야마는 추성훈 일본이름이다. 야노시호랑 사랑이랑 알콩달콩 잘 살고 있다. 

격하게 반가워하는 샤킬오닐. 추성훈은 겨드랑이에 묻히고... 등치가 많이 차이나네.

샤킬오닐의 농구 이야기, 요즘 방송좀 다니시는 것 같다.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 주신다. 나이들어서 좋은 일 많이 하시는구나.

한국말도 한번 뵈워보고요. 한국말 탑재 잘 되시는 스타일이다. 감사합니다로 노래도 불러보고.

NBA의 전설이 오셨으니 농구도 한번 해봐야죠. 샤크에게 배우는 합동 농구 교실 오픈입니다. 농구에 속성이 왠말이냐. 농구는 땀과 노력의 결실이다. 한손은 거들 뿐. 

농구대를 10개 부수신 괴물 센터 오셨으니 덩크도 한번 넣어 봐야죠. 학교 농구대에서 샤킬 오닐 저승가실뻔 했다. 농구대 뒤에 공구리 좀 쳐 두어야 하는데... 농구대에 깔릴뻔 했다. ( 아.. 썸네일 캡쳐되었네.. )

안놀랬다. 시크하다. 근데 표정이...

마무리로 하고 싶은 샤킬 오닐의 말. 이 형 방송 출연 정말 많이 하나보다. 벌써 몇번째 멘트인가... 

이 형 중국영화도 많이 보셨나 보네. 저건 무협영화에서 사부님에게하는 인사같은데... 여긴 한국이에요... ^^ 아무튼 감사하네요. 한국어 패치

샤킬오닐이 한국에 오면 어떤 만남이 이루어 지는지 살펴보는 소중한 자료입니다.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