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리뷰

TVN, 호구들의감빵생활, ITZY가 부르는 트와이스 OOH-AHH 하게

by 친절한 재민 2019. 10. 21.

TVN의 예능 프로그램 호구들의 감빵생활은 마피아 게임을 모티브로 하여 두팀간의 경쟁과 반전을 재미로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TVN의 코미디 프로의 간판들과 아이돌, 예능인들이 출연하여 신선한 캐미를 보여주고 있다. 특별히 초청되는 게스트에 따라 매회 보여주는 다양한 연기와 반전, 신선한 모습들을 볼 수 있다. 대세 걸그룹인 IZY가 출연한 최신화에서는 트와이스의  OOH-AHH하게를 커버하는 미션이 화제가 되었다.

ITZY는 트와이스를 이어가는 JYP의 새로운 걸그룹이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멤버이며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ITZY가 아이돌 선배인 트와이스의 OOH-AHH 하게를 커버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The appearance of ITZY covering idol senior TWICE's OOH-AHH crab made the viewers warm.

신인 걸그룹이지만 음악을 즐기며 발랄한 에너지가 넘치는 ITZY의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다.

It's a rookie girl group, but you can see ITZY full of energy while enjoying music.

아래 링크를 통해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에너지를 확인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