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리뷰

JTBC, 비긴어게인3, 박정현 샹들리에, 모두를 놀라게 하는 열창

by 친절한 재민 2019. 10. 13.

JTBC 의 간판 음악프로그램인 비긴어게인3 의 최근 방영분은 이태리를 배경으로 한다. 패밀리 밴드로 불리우는 박정현을 비롯한 멤버들이 이태리의 명소들을 찾으며 버스킹 공연을 한다. 한국으로 잠시 돌아갔던 악뮤의 수현이 다시 합류하고 완전체로 다시 공연을 하게 된다. 날로 발전하는 버스킹의 자유로운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한다. 한국의 유명한 뮤지션들이 진행하는 버스킹은 버스킹을 넘어 수준있는 공연을 연상하게 한다.

모두를 놀라게 하는 박정현의 샹들리에, 이미지: JTBC

특별히 밤 버스킹을 마무리하며 박정현이 열창한 샹들리에(Chandelier)는 모든 이를 놀라게 한다. 그녀의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가창력과 음악에 대한 몰입감은 동료들과 관중들을 빠져들게 한다. 

모두를 놀라게 하는 박정현의 샹들리에, 이미지: JTBC

이 소년의 얼굴을 보라. 가까이에서 귀를 호강시키는 좋은 공연을 듣는 행운을 잡았다.

모두를 놀라게 하는 박정현의 샹들리에, 이미지: JTBC

같이 공연한 이들도 박정현의 존재감에 다시 놀라게 된다.

모두를 놀라게 하는 박정현의 샹들리에, 이미지: JTBC

귀를 호강한 많은 관객들이 극찬하였다. 음악과 문화를 사랑하는 이태리인들이 면모를 볼 수 있다.

비긴어게인3, 박정현 샹들리에(Chandelier), 모두를 놀라게 하는 열창, 이미지: JTBC

박정현은 버스킹을 거듭할수록 노래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준다. 자리에서 일어나서 음악에 몰입하는 모습을 통해 그녀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다. 노래의 완성도 뿐 아니라 음악에 몰입되어 있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더욱 빠져들게 한다. ( Park Jung-hyun shows her immersion in her song as she gets busking. Waking up and immersed in music confirms her true character. Not only the completeness of the song but also the immersion in the music attracts the viewers more. )

해당 버스킹 장면은 아래 영상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비긴어게인3의 매력넘치는 다른 노래들도 둘러보자

2019/10/02 - [방송리뷰] - JTBC 비긴어게인3,  태연, 사계 & 화장을 고치고

 

JTBC 비긴어게인3,  태연, 사계 & 화장을 고치고

JTBC 의 리얼리티 음악프로그램인 비긴어게인은 시즌3까지 제작된 웰메이드 프로그램이다. 영화 비긴어게인을 떠오르게 하는 프로그램명과 방송의 컨셉은 매력적인 가수들의 노래를 통해 더 두각을 나타낸다. 최..

kindjm.tistory.com

2019/10/12 - [방송리뷰] - JTBC, 비긴어게인3, 박정현(Lena Park) 아베 마리아(Ave Maria)

 

JTBC, 비긴어게인3, 박정현(Lena Park) 아베 마리아(Ave Maria)

JTBC 의 음악프로그램인 비긴어게인3 는 2개의 버스킹팀의 공연을 보여준다. 촬영과 편집에 쫓기는 방송환경을 고려하면 퀄리티있는 방송을 만들기 위해 이러한 포맷은 필요한 부분이라 생각한다. 제작진이 고생이..

kindjm.tistory.com

2019/10/25 - [방송리뷰] - JTBC, 비긴어게인3, 태연 폴킴의 너를 만나, 적재의 별 보러 가자

 

JTBC, 비긴어게인3, 태연 폴킴의 너를 만나, 적재의 별 보러 가자

JTBC 비긴어게인은 한국의 뮤지션들이 해외에서 버스킹을 하는 포맷으로 진행되는 음악프로그램이다. 시즌3은 두개의 팀이 동시에 버스킹을 진행하고 최근 박정현의 열창이 화재를 일으켰다. 버스킹의 또다른 축을..

kindjm.tistory.com

2019/11/04 - [방송리뷰] - 비긴어게인 3, 태연, 11:11, 베를린 애드미럴 다리에서 환상적인 보이스, JTBC

 

비긴어게인 3, 태연, 11:11, 베를린 애드미럴 다리에서 환상적인 보이스, JTBC

비긴어게인 3 는 박정현의 패밀리밴드와 함께 태연과 폴킴, 이적이 함께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태연의 팀은 베를린을 중심으로 버스킹을 시작하였다. 시즌 초반에 방영된 태연의 명곡 11:11 은 애드미럴 다리 위..

kindjm.tistory.com

2019/11/11 - [방송리뷰] - 비긴어게인 3, 태연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몸을 들썩이게 하는 Bad Guy, JTBC

 

비긴어게인 3, 태연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몸을 들썩이게 하는 Bad Guy, JTBC

비긴어게인 3의 마지막 방영이 완료되었습니다. 마지막 낮 버스킹에서 태연은 네덜란드 레이첼 광장에서 Bad Guy 를 부른다. 비긴어게인에 출연한 여러명의 여가수들이 개성있는 자신들만의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kindj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