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리뷰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의 눈물, 결혼 10년차 부부의 사연, YOU QUIZ ON THE BLOCK, TVN

by 친절한 재민 2019. 10. 31.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퀴즈를 통해 일반인들과 소통하며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는 TVN 의 프로그램이다. 요즘따라 점점 감동모드로 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공감이 가는 에피소드들이 올라온다. 이렇게 방송분량을 뽑아낼 수 있다는 것도 정말 유재석과 같은 베테랑 방송인이 진행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하게 된다. 대중안으로 들어와 소통하고자 하는 TVN 과 PD 님을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결혼 10년차 부분의 사연이 공개 되었습니다. 10년의 세월이면 서로에게 소홀해지기도 하고 감정의 싸움으로 이혼도 많이 하는 요즘 같은 시대에 방송을 통해 소개된 부부의 모습은 서로를 이해하고 격려하는 삶의 동반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남편에게 미안한 아내, 아내에게 미안한 남편, 잘 해주고 싶지만 항상 부족하다고 느껴지는 서로에 대한 감정을 통해 부족하지만 그 안에서 사람답게 살아가는 이들의 모습을 엿보게 됩니다.

Wife who is sorry to husband, husband who is sorry to wife, We get a glimpse of people who are lacking through human feelings that we want to do well but feel that they are always lacking.

아내는 감성이 터져 나와 눈물이 나고, 부부의 사연을 듣고 있던 유재석도 눈물이 납니다.

요즘 부쩍 눈물과 감정의 기복이 심해지신 것 같은 재석이형.

Jae-seok seems to have been in deep tears and emotions lately.

사람들의 사연에 공감할 수 있는 가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사람다운 모습을 많이 가지고 있는 그의 면모를 보게 하는 것 같습니다.

Having a heart that can sympathize with people's stories seems to make him look more like a person.

부부의 사연에 하늘도 도우십니다. 마침 퀴즈의 내용이 아침 라디오에서 들었던 내용이었습니다. 

소박한 삶을 살아가며 힘겹지만 아름답게 일상을 살아가는 젊은 부부와 청춘들을 응원하게 됩니다.

Young couples and young people who live their daily lives in a simple but beautiful life.

결혼 10년차를 맞은 부부에게 좋은 선물이 되기를

끝까지 아내바라기의 모습을 보여주는 남편의 모습입니다.

 

잔잔한 감동을 주는 방송의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2019/10/12 - [방송리뷰]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38화 너의 의미, 스태프들 눈물바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38화 너의 의미, 스태프들 눈물바다

TVN 의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유재석, 조세호가 함께 진행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포맷은 상황과 지역에 따라 일반 시민과 게스트들을 만나서 퀴즈를 풀고 상품을 전달한다. 마치 과거 라디오 방송에서 사연을 받..

kindj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