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리뷰

히든싱어, 천상의 목소리 R&B 요정 박정현, JTBC

by 친절한 재민 2019. 11. 16.

JTBC 초창기부터 인기를 모아오고 있는 간판 음악프로그램 히든싱어가 다시 오픈되었다. 이번 게스트는 비긴어게인에서도 놀라운 가창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 박정현이 출연한다. 박정현의 가창력을 커버하는 모창 실력자들의 수준과 박정현만의 놀라운 매력을 다시 확인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파워풀한 소울의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는 박정현의 무대를 감상해 보자.

5명의 모창 능력자들과 박정현이 자신에게 주어진 파트를 각자 소화해낸다.

그렇다. 다들 음색과 가창력에서 박정현을 닮기 위해 많이 노력한 흔적들이 보인다. 

6명이 모두 공개 되었고 진짜를 확신하던 작곡가 유영석도 틀리고 말았다... 이럴때는 동료끼리 미안한 마음이 들수도 있겠구나...

모창능력을 가진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박정현에게도 즐거움이 될 것이다.

이전 시즌에서는 외국인 모창가수들이 많이 있었는데 이번 시즌은 연예인 한명이 포함된 것을 제외하면 모창 자체에 포커스를 둔 느낌이다.

이분이 그렇게 데뷔 하셨었군요. 팔도모창대회 대상이라. 히든 싱어의 원조격인 것인가..ㅎㅎ

절대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박정현의 노래와 함께 모창가수들의 쟁쟁한 실력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박정현의 실력과 노래만큼 프로그램을 감상하는 재미와 귀가 즐거워지는 시간이 될 것이다.

 

댓글